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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시스템 통합(SI)이란 고객사의 시스템 환경을 최적화 시킬 수 있도록
전문 컨설턴트, 전문엔지니어 들에 의해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ONWAY SOLUTION

(주)퓨처인포는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 학교, 공공기관 등에서 필요한 다양한 시스템을 많은 시간과 인력을 투자해 솔루션으로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사의 업무특성과 환경에 최적화 되도록 커스터마이징도 해드리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업그레이드로 반영해 나가고 있습니다.

시스템 개요 Onway-CRM (고객관리) 솔루션은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 고객정보를 관리하고 고객 면담내용을 공유하고, 고객에게 SMS/이메일/DM 등을 통해서 관계를 유지하는 솔루션으로 고객을 매출기준, 지역기준, 연령기준, 남/여, 학력, 업종 등 다양한 방법으로 분류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설문조사등을 통해서 유용한 자료를 획득하고 고객의 활동에 보상하는 등의 기능을 구현 하는 종합 고객관리 솔루션 입니다. 순수 웹기반의 시스템으로 독립시스템 방식 또는 ASP방식으로 중소기업에서 대기업까지 어떤기업이나 쉽고, 저렴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업무특성에 맞추어 최적의 시스템으로 커스터마이징 해 드립니다. (마케팅팀 02-6340-2340)
시스템 주요기능
1. 고객정보
  • 고객정보 일괄생성 기능 : 엑셀이나 텍스트 파일 형태의 데이터를 DB화 하는 기능
  • 고객정보 검색 및 수정 기능 : 특정 고객을 여러 검색 조건으로 쉽게 검색하고 고객정보를 수정하는 기능
  • 그룹관리 : 고객을 회사나 업무별로 그룹화 하여 그룹단위로 이메일이나 SMS를 발송케 하는 기능
  • 고객수첩 : 고객의 연락처를 휴대가 편리 하도록 수첩형태로 출력 할 수 있는 기능
  • DM주소록 출력 : 고객들에게 우편물 발송에 필요한 라벨을 출력하는 기능
2. 상담 수첩
  • 상담등록 및 수정 : 고객과 상담한 내용을 입력하고 수정하는 기능
  • 고객관리 : 특정 고객에 대해서 개인정보,상담정보, 메모정보등을 총괄적으로 관리하는 편리한 기능
  • 매입 & 매출관리 : 고객의 매입 및 매출정보를 입력/수정등 관리 하는 기능
  • 일정관리 : 업무 스케줄을 관리하는 기능으로특정일의 일정을 편하게 관리 하는 기능
3. 매출관리
  • 거래처 관리 :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한 거래처 정보와 담당자 정보를 관리하는 기능
  • 서비스 관리 : 고정매출 자동생성을 위한 서비스 내역을 관리하는 기능
  • 세금계산서 발행 : 매출내역을 관리하여 거래처 담당자에 세금계산서를 발송하는 기능
4. 설문조사
  • 설문 등록 : 설문조사 할 항목을 등록 하는 기능
  • 설문 발송 : 작성된 설문을 제공하는 디자인폼을 선택하여 설문대상자를 선택하여 발송하는 기능
  • 수신 확인 : 설문대상자가 발송한 설문 내용을 보았는지 확인하는 기능
  • 결과 분석 : 설문조사 결과를 총괄, 조건별, 개인별로 분석해 주는 기능
5. 메일발송
  • 텍스트 메일 : 텍스트 형태의 메일 발송 기능
  • 디자인 메일 : 디자인된 배경 이미지(8개 형태 제공) 위에 메일 내용을 발송 하는 기능
  • 뉴스레터 메일 : 디자인된 이메일을 발송하는 기능으로 뉴스레터 발송에 적합한 기능
6. SMS 발송
  • SMS 발송 : 개별 또는 그룹 단위로 SMS를 발송하는 기능
  • 알람 예약 : 알람 조건을 따라 특정일의 특정시간에 SMS를 알람 형태로 발송하는 기능
7. 파일공유
  • 웹하드 기능으로 대용량의 파일을 웹에서 관리하는 기능으로 guest에게 특정 파일만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하는 기능 제공
시스템 도입효과
1. 개발배경
  • 고객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여 연관업무에서 고객정보를 실시간 공유 필요
  • 고객의 불만 사항이나 요구사항을 공유하여 고객만족을 향상
  • 필요한 조건으로 고객을 분류하여 대고객 홍보 마케팅에 활용 필요
  • 방대한 고객정보의 효율적인 관리 및 검색 필요
  • 웹사이트 연동 등의 다양한 기업 인프라를 위한 통합 솔루션 필요
  • 회사, 팀등 타조직에서 발생되는 고객관련업무 및 진행사항 관리/공유
  • 업무 효율화 및 체계적인 고객서비스 툴 필요
2. 도입효과
고객관리(onway-CRM) 도입으로 초래되는 기업의 변화는 업무집중과 효율성 향상 및 체계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무한 경쟁시대의 경쟁력이 강화되고, 업무의 흐름이 원활해 지며, 디지털시대의 변화에 부응하는 기업의 새로운 문화가 형성됩니다.
자원 및 비용 절감
  • 원활한 정보 공유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불필요한 자원 낭비 방지
  • 경제적인 도입 비용과 손쉬운 유지보수로 시스템 구축에 대한 업무 부담 해소
업무 집중력 향상
  • 문서작업, 검색작업의 간편화로 꼭 필요한 업무에 집중 가능
  • 웹을 이용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업무에 접근하여 손쉽게 업무 진행 가능
원활한 의사소통 및 빠른 의사결정
  • 문서결재, 이메일, 커뮤니티, SMS등 강력하고 유용한 기능으로 신속한 업무 처리
  • 신속한 자료 전달및 전자결재, 정보 공유로 빠른 의사결정
  • 각종 지식자료의 원활한 흐름을 통해 지식기반경영의 토대 구축
  •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유지로 매출증대 및 고객만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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