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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시스템 통합(SI)이란 고객사의 시스템 환경을 최적화 시킬 수 있도록
전문 컨설턴트, 전문엔지니어 들에 의해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유지보수(SM)

퓨처인포는 창업이래 오직 SI, SM, SOLUTION 분야의 기술을 개발 축적하여 수년간에 걸친 KNOW-HOW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관리, 신속한 장애처리 및 재발 방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시스템 예방 점검, 정기 점검 및 장애 복고와 함께 시스템 운영관리에 대한 최적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유지보수(SM) 목표

  • 시스템의 신뢰성 및 안정성 확보
  • 장애처리의 이력관리를 통한 재발 방지
  • 프로그램 오류 및 장애의 최소화
  • 상황 감시를 통한 장애발생 방지
  • 유지보수 절차 확립 및 철저한 준수
  • 자원관리를 통한 효율적인 유지보수

유지보수(SM) 범위

  • 매월 전담 유지보수 요원에 의한 H/W, S/W에 대한 예방점검
  • Upgrade 관련 최신 기술정보 제공
  • 시스템 성능향상을 위한 기술자문
  • 장애의 근본 원인제거를 통한 장애 재발 방지
  • 기술지원 및 운영자 교육
  • 고객요청시 최단시간 원격/방문 조치
  • Application Program 수정

유지보수(SM) 관리

  • Onway 서비스관리 솔루션에 요청사항 등록 (요청즉시 담당자에게 메일발송 및 SMS 발송)
  • Onway 서비스관리 솔루션을 통해 처리결과를 통보 (통보즉시 고객에게 자동 메일발송 및 SMS 발송)

AMO (Application Management Outsourcing)

  • 공공, 제조, 유통, 서비스,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속하는 기업들의 각종 시스템에 대한 Total운영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낮은 운영비용으로 높은 수준의 운영품질과 최고의 전문가 지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시스템구축 이후 일정기간이 지난 운영단계에서 시스템의 활용도 제고와 개선/확장을 위한 추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비즈니스 목표달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On-Site 운영서비스

  • 운영인원이 고객사에 상주하면서 고객 밀착지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시스템 오픈 초기 안정화 단계에 적합한 서비스 형태입니다. ( 단, 필요에 따라 지속 상주서비스도 가능 )

Remote Shared 운영서비스

  • 고객 시스템에 대한 전문인력들이 원격으로 운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상호 백업체계를 만들어 운영비용을 절감하고, 타 고객사에 적용한 노하우를 적용 합니다.
    (고객 수시/정기방문을 통해 고객과 의사소통도 소중하게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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